▲ 사진=소기천 위키백과전 신학대 교수가 SNS에 이재명 대표의 암살 성공을 기원하는 글을 올렸다가 지탄을 받고 있다.
14일 소기천 전 장로회신학대학교 교수는 자신의 SNS에 "이재명 독재자 내란선동 법치파괴 국기문란 입법독재 사형시켜라"며 비판하는 글을 공개적으로 게시했다.
소 전 교수가 이런 글을 올린 이유는 지난 12일 자신의 SNS에 이재명 대표의 암살 성공을 기원하자 일부 누리꾼들이 비판 댓글을 달았기 때문이다.
또 다른 글에도 "이재명이 죽어야 문재인도 죽고 임종석도 죽는다"고 썼는데 누리꾼들의 지탄 댓글을 모두 삭제 처리하고 있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