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낙연 페이스북이낙연 상임고문은 채널A '정치시그널'에서 민주당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촉구 장외 투쟁에 대해 "그러지 말고 국민들을 안심시키는 쪽으로 노력했으면 좋겠다"고 지적했다.
이재명 대표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2심 선고와 관련하여 '조기 대선' 전에 이 대표 본인이 자신의 재판을 빨리 결론내달라는 메시지를 스스로 내야 할 필요성이 있다고 말했다. 이 고문은 "본인은 무죄라고 주장하니 빨리 무죄 확정을 받는게 더 좋지 않겠느냐, 불확실성을 제거한다는 의미에서 빨리 해달라고 요구하면 본인의 인기가 더 올라갈 것"이라고 했다.
헌법재판소의 탄핵심판 선고를 앞두고 민주당과 국민의힘 의원들이 지지 세력들과 함께 광장에서 충돌 양상을 빚는 것에 대해 "정치권은 국회 안으로 들어가야 한다, 국가적으로 할 일이 태산인데 정치권에서 지지자들을 선동하니 혼란이 더 커지는 것"이라며 비판했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