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1iOagLmZ6OY?si=ObBw804gVyuUVkpa
▲ 사진=tv조선이재명 대표는 대북 송금 사건으로 재판을 받고 있습니다.
이화영 전 경기부지사는 항소심에서 징역 7년 8개월을 받았습니다. 종범인 이화영 전 부지사가 이 정도 형량이라면 주범인 이재명 대표는 과연 어느 정도이겠습니까?
만약 이재명 대표가 대북 송금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나면 이적의 수괴라고 지탄받아야 마땅할 것입니다.
1933년 나치의 히틀러는 민족과 국가의 유난을 제거한다는 명분으로 행정부가 입법권을 가지는 수권법을 제정했습니다. 그리고 이 수권법을 기반으로 히틀러는 독재자가 되었습니다.
민주당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여당에게 내란 낙인을 찍어대면서 실제로는 자신의 일당 독재를 위한 법안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러한 행태야말로 자유민주주의체제를 전복시키는 입법 내란입니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