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픽사베이19일 김선 전 행정관은 자신의 X 계정에 "민주당 탈당했다"며 "이제껏 당적 유지 비위 좋다고 할 사람 있겠지만 어쨌든 탈당했다"고 글을 올렸다.
그는 이재명 대표가 과거 자신의 체포동의안 가결이 "민주당 내 일부와 검찰이 짜고 한 짓이다"라고 한 날 충격받고 그 다음 날 탈당했다고 밝혔다. 탈당 사유는 '이재명의 죄악과 거짓에 달에 천원도 보태기 싫어서'라고 밝혔다.
김 전 행정관은 지난 2012년 민주당 국회의원의 보좌관이 됐고, 지난 2015년 새정치민주연합 당대표 시절 온라인 입당 캠페인을 통해 입당했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