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김부겸 페이스북김 전 총리는 SNS를 통해 "실익은 적고 국민의 불안만 가중시킨다"고 말했다.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탄핵소추 추진을 주도한 민주당 내부에서도 공개적인 비판이 나왔다.
그는 "헌재 결정을 외면하는 최 대행의 태도는 잘못됐으나 민주당은 경제 사령탑의 탄핵 추진이 가져올 후과를 고려해야한다"고 지적했다.
김 전 총리는 최근 이재명 대표의 "몸 조심하라"는 발언에 대해 "부적절한 발언에 뒤이은 무리한 탄핵 추진은 국민의 신뢰를 잃게할 수 있음을 유념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