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기 남부 사업본부(본부장 전재규)는 시립 나노시티 캐슬어린이집(원장 한영수)로부터 국내·외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 약 50만 원을 전달받았다.
시립 나노 시티 캐슬어린이집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는 한영수 시립 나노시티 캐슬어린이집 원장,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 남부 사업본부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시립 나노시티 캐슬어린이집은 원내 아동 및 학부모들과 함께 참여한 바자 수익금 약 5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굿네이버스 경기 남부 사업본부는 전달받은 후원금을 국내·외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한영수 시립 나노시티 캐슬어린이집 원장은 “‘함께 키우는 우리 아이들’이 저의 슬로건이기에 우리 사회 속에서 함께 키우고 함께 사는 세상을 위해 기부에 참여하게 되었다.”라며, “우리 어린이집 아이들도 함께하는 작은 나눔이 큰 기쁨으로 돌아오는 긍정적인 경험을 했으면 하며, 나눔과 기부를 통해 공감과 배려를 배우고 건강한 사회성과 긍정적인 자아를 기를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 남부 사업본부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으로 동참해 주는 시립 나노시티 캐슬어린이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이 도움이 필요한 친구들에게 잘 전달되어 희망찬 일상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