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기 남부 사업본부(본부장 전재규)는 경희푸른한의원 장남일 원장을 굿네이버스 경기 남부 지역 후원 운영이사회 이사로 위촉했다.
경기도 화성 특례시 동탄에 있는 경희푸른한의원은‘바른 진료, 좋은 약재, 깊은 정성’이라는 이념을 바탕으로 진심 어린 치유를 실천하고 있으며, 다방면으로 지역 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는 기관이다.
장남일 원장은 오랜 시간 나눔을 실천하는 개인 후원자로, 오래 이어온 기부활동을 계기로 굿네이버스 좋은 이웃 병원으로 동참하며 수익금의 일부를 해외 아동 결연 및 국내 아동 권리 지원 사업에 꾸준히 후원해 오고 있다.
이번 이사 위촉을 통해 장 원장은 개인 기부자 역할을 넘어, 굿네이버스 경기 남부 지역 후원 운영이사회 이사로서 지역 내 후원 문화 확산, 캠페인 참여, 자문 활동 등 더욱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장남일 원장은 “치유를 나누고 가족을 품는 일을 하고 있기에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었다.”,“앞으로도 굿네이버스와 함께,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아이들의 찬란한 계절을 함께 응원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 남부 사업본부장은“장남일 원장과 지역 후원 운영이사회로 함께하게 되어 든든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을 확산해 나가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주시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