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독보적인 존재감·· 차은우와 함께한 2025 가을 캠페인 화보
  • 장은숙
  • 등록 2025-09-04 16:18:36

기사수정
  • 가을의 고요함 속에 피어난 자유로운 시선 ‘Autumn Stilled’
  •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제안하는 차은우의 프렌치 캐주얼룩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FRANҪOIS GIRBAUD)가 광고 모델로 활약 중인 가수 겸 배우 차은우와 함께한 2025 가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화보는 ‘Autumn Stilled’를 콘셉트로 자연 속에서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는 순간을 차은우의 담대한 시선으로 담았다. 화보 속 차은우는 부드러운 눈빛으로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를 보여주며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2025 가을 컬렉션을 완벽 소화했다.

 

가을 햇살과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말과 교감하는 차은우의 모습은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킨다. 간절기 시즌에 어울리는 울 바시티 재킷과 워싱 카고 팬츠를 매치해 완벽한 프렌치 캐주얼룩을 완성하는가 하면, 코듀로이 헌팅 재킷 스타일링은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헤어와 분위기 있는 눈빛이 더해져 독보적 아우라를 완성했다.



이 외에도 차은우는 가을 시즌과 어울리는 텍스처와 패턴, 그리고 컬러 바리에이션으로 감각적인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차분한 차콜 컬러의 카디건과 블랙 데님 팬츠를 착용해 톤온톤 스타일링을 보여주었으며 하프 집업 니트와 퀼팅 안감으로 구성된 레더 재킷을 함께 연출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차은우가 착용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2025 가을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를 포함한 29CM, HAGO에서 공개되며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는 2025 가을 컬렉션 화보 공개를 기념해 94일부터 2주간 5%의 할인과 추가 최대 10% 쿠폰 혜택이 제공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1972년 마리떼 바슐르히와 프랑소와 저버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트렌드를 이끄는 유러피안 감성 캐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천 제일장례예식장, ‘지목 전(田)’에 수년간 불법 아스팔트… 제천시는 뒤늦은 원상복구 명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있는 제일 장례예식장이 지목이 ‘전(田)’인 토지에 십수 년 동안 무단으로 아스팔트 포장하고 주차장으로 운영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명백한 불법 행위가 십수 년 동안 방치된 가운데, 제천시는 최근에서야 현장 확인 후 원상복구 명령을 내렸다.문제의 부지(천남동 471-31 등)는 농지 지목인 ‘전’으로, ...
  2. "스타필드 빌리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개점 [뉴스21 통신=추현욱 ] 스타필드 빌리지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을 보였다.3일 가오픈한 운정점 내부는 파주 시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만큼 유모차를 끌고 방문한 고객이 대다수였다. 반려견과 찾은 고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실제 운정점은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아이 .
  3. 강동구 복지단체 - 취임식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치다 지난 12월1일(월)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 [김근희총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가 만나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치루어졌다. 식전행사로 김희옥(전.송파구립합창단원)의 ‘님이오시는지. 에델바이스’와 최주희가수의 ‘백년살이’ 열창에 이어 손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강동구 이수희구청장. 조동탁구...
  4. [단독]"6년간 23억 벌었는데 통장은 '텅텅'?"... 쇠소깍협동조합의 수상한 회계 미스터리 [제주 서귀포=서민철 기자] 제주 서귀포시의 명소인 쇠소깍 수상 레저 사업이 수십억 원대 '수익금 불투명 집행 의혹'에 휩싸였다. 2018년 행정 당국의 중재로 마을회와 개인사업자가 결합한 '하효쇠소깍협동조합'이 매년 막대한 수익을 내고도, 회계 장부상 돈이 쌓이지 않는 기형적인 운영을 이어온 것으로 드러났다. ◇ 23억 ...
  5. 강동구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 단체 장학금 수여 및 송년회 개최 지난 11월24일(월) 지하철 5호선 굽은다리역에 위치한 [만나하우스]에는 행복한 웃음이 넙쳤다. 바로 강동의 명품단체 법무부 소속 ‘청소년범죄예방 강동지회(회장 이석재)’ 위원들이 청소년들에게 장학금 수여 및 송년회를 위해 하나 둘씩 모여 웃음꽃을 활짝 피었기 때문이다. 이 날 행사에 내빈으로 서울동부지방검찰청 박지나 부...
  6.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송년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는 5일 연암컨벤션에서 송년회 및 한국민속예술제 대상 축하 연회를 열었다.
  7. 한국, 월드컵서 '멕시코·남아공·유럽PO 승자' 와 A조 편성 [뉴스21 통신=추현욱 ]한국 축구대표팀의 2026 국제축구연맹(FIIFA) 북중미월드컵 조별리그 상대가 결정됐다. 멕시코, 남아프리카공화국, 유럽 플레이오프(PO) 승자와 32강 진출을 다투게 됐다.6일(한국시간) 미국 워싱턴DC 케네디센터에서 열린 북중미월드컵 조추첨식에서 한국은 A조에 편성됐다. A조에서 만날 유럽 팀은 덴마크, 북마케도니아,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