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레이어드한 느낌 라인의 포인트 상의, 마스터바니에디션 , 출처 : 버킷스토어
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는 자사 골프 & 스포츠 플랫폼 ‘버킷스토어’에서 가을 라운딩 시즌을 맞아 ‘더 그린컵 매거진’과 협업해 손연재 화보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푸른 골프장을 배경으로 손연재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냈다.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로서의 강인함과 최근 엄마가 된 성숙한 모습, 그리고 여전히 사랑스러운 외모를 조화롭게 보여줬다. 포근한 니트웨어를 입고 우아한 여성의 이미지를 선보이는가 하면, 밝은 미소로 소녀 같은 매력을 표현하기도 했다.
사진:[손연재 착용] 입체 패턴 소재가 매력적인, 세인트앤드류스 스웻셔츠,출처 : 버킷스토어
사진:간절기 시즌 멋스럽게 연출한, 마스터바니에디션 체크 자카드 니트, 출처 : 버킷스토어
사진:로고 포인트와 필드와어울리는 그린색감, 파리게이츠 자카드 스웨터, 출처 : 버킷스토어
손연재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18개월 아들과의 현실 육아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출산 이후에도 소녀 같은 비주얼과 패셔너블한 스타일로 30~40대 여성들 사이에서 워너비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버킷스토어’는 크리스몰의 새 이름으로, ‘골퍼들의 버킷 리스트’라는 테마 아래 파리게이츠, 마스터바니에디션, 세인트앤드류스, 핑, 팬텀, 하이드로겐, 마무트 등 186개 브랜드를 한데 모은 골프 & 스포츠 플랫폼이다.
이번 화보에서 손연재가 착용한 의상은 파리게이츠, 마스터바니에디션, 세인트앤드류스의 가을 골프웨어로, 버킷스토어 단독 제품이다. 화보와 제품은 9월 22일부터 버킷스토어와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