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퍼스트레이디’ 첫 방송, 최고 시청률 2.5%…종편·케이블 동시간대 1위
  • 장은숙
  • 등록 2025-09-25 10:18:50

기사수정
  • 대통령 당선 직후 “우리 이혼하자” 충격 엔딩
  • 유진·지현우·이민영, 파격 연기 변신으로 몰입감 극대화

MBN 새 수목미니시리즈 ‘퍼스트레이디’가 첫 방송부터 반전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4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 ‘퍼스트레이디’(극본 김형완, 연출 이호현, 제작 스튜디오지담·아티스트스튜디오·로드쇼플러스) 1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2.2%, 분당 최고 시청률 2.5%를 기록하며 종편·케이블 통합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첫 회에서는 정치 활동가에서 대통령 당선인에 이른 현민철(지현우 분)과 그의 아내이자 정치적 동반자인 차수연(유진 분)의 이야기가 중심에 놓였다. 현민철은 대통령 당선 직후 환호하는 군중 앞에서 아내와 입맞춤을 나누지만, 곧바로 “우리 이혼하자”는 충격 선언을 던지며 파국을 예고했다.


앞서 방송은 15년 전 ‘H케미칼’ 화재 사건에서 생사의 기로에 섰던 현민철, 그리고 남편을 대신해 유세 현장에 나선 차수연의 모습으로 시작했다. 이후 대통령 선거까지 오르는 과정에서 의문의 시신 확인 장면, 돌발 시위 등 긴장감 넘치는 사건들이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유진은 남편을 대통령으로 만든 냉철한 킹메이커 차수연 역을 맡아 복잡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지현우는 대중 앞에서는 카리스마 넘치지만 아내에게는 냉정한 선언을 내뱉는 대통령 당선인 현민철을 입체적으로 그려냈다. 이민영은 수석 비서관 신해린 역으로 서늘한 눈빛과 비밀스러운 태도로 긴장감을 더했다.


시청자들은 온라인을 통해 “첫 방송부터 뒤통수 얼얼한 전개”, “정신없이 빠져들었다”, “연기 내공이 터졌다” 등 반응을 보이며 호평을 쏟아냈다.


한편, ‘퍼스트레이디’ 2회는 25일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천 제일장례예식장, ‘지목 전(田)’에 수년간 불법 아스팔트… 제천시는 뒤늦은 원상복구 명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있는 제일 장례예식장이 지목이 ‘전(田)’인 토지에 십수 년 동안 무단으로 아스팔트 포장하고 주차장으로 운영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명백한 불법 행위가 십수 년 동안 방치된 가운데, 제천시는 최근에서야 현장 확인 후 원상복구 명령을 내렸다.문제의 부지(천남동 471-31 등)는 농지 지목인 ‘전’으로, ...
  2. "스타필드 빌리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개점 [뉴스21 통신=추현욱 ] 스타필드 빌리지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을 보였다.3일 가오픈한 운정점 내부는 파주 시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만큼 유모차를 끌고 방문한 고객이 대다수였다. 반려견과 찾은 고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실제 운정점은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아이 .
  3. 강동구 복지단체 - 취임식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치다 지난 12월1일(월)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 [김근희총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가 만나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치루어졌다. 식전행사로 김희옥(전.송파구립합창단원)의 ‘님이오시는지. 에델바이스’와 최주희가수의 ‘백년살이’ 열창에 이어 손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강동구 이수희구청장. 조동탁구...
  4. [단독]"6년간 23억 벌었는데 통장은 '텅텅'?"... 쇠소깍협동조합의 수상한 회계 미스터리 [제주 서귀포=서민철 기자] 제주 서귀포시의 명소인 쇠소깍 수상 레저 사업이 수십억 원대 '수익금 불투명 집행 의혹'에 휩싸였다. 2018년 행정 당국의 중재로 마을회와 개인사업자가 결합한 '하효쇠소깍협동조합'이 매년 막대한 수익을 내고도, 회계 장부상 돈이 쌓이지 않는 기형적인 운영을 이어온 것으로 드러났다. ◇ 23억 ...
  5. 강동구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 단체 장학금 수여 및 송년회 개최 지난 11월24일(월) 지하철 5호선 굽은다리역에 위치한 [만나하우스]에는 행복한 웃음이 넙쳤다. 바로 강동의 명품단체 법무부 소속 ‘청소년범죄예방 강동지회(회장 이석재)’ 위원들이 청소년들에게 장학금 수여 및 송년회를 위해 하나 둘씩 모여 웃음꽃을 활짝 피었기 때문이다. 이 날 행사에 내빈으로 서울동부지방검찰청 박지나 부...
  6.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송년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는 5일 연암컨벤션에서 송년회 및 한국민속예술제 대상 축하 연회를 열었다.
  7. 한국, 월드컵서 '멕시코·남아공·유럽PO 승자' 와 A조 편성 [뉴스21 통신=추현욱 ]한국 축구대표팀의 2026 국제축구연맹(FIIFA) 북중미월드컵 조별리그 상대가 결정됐다. 멕시코, 남아프리카공화국, 유럽 플레이오프(PO) 승자와 32강 진출을 다투게 됐다.6일(한국시간) 미국 워싱턴DC 케네디센터에서 열린 북중미월드컵 조추첨식에서 한국은 A조에 편성됐다. A조에서 만날 유럽 팀은 덴마크, 북마케도니아,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