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 전달 모습(사진=은평구 제공)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불광2동은 사회복지법인 인덕원삼천사복지재단으로부터 쌀 200kg을 후원받아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명절을 보내기 힘든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부된 쌀 10kg씩 20포는 관내 어려운 가정에 배부될 예정이다.
인덕원삼천사복지재단 관계자는 “풍성해야 할 추석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오근영 불광2동장은 “주민들이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소중한 정성을 나눠주신 사회복지법인 인덕원삼천사복지재단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웃들이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