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강원 홍보 콘텐츠로 감사패 증정 (사진=강원특별자치도 제공)
강원특별자치도(도지사 김진태)와 강원관광재단(대표이사 최성현)은 강원 지역 특화 관광 콘텐츠 제작 사업의 일환으로 인기 인플루언서 쯔양과 함께 춘천 닭갈비골목을 방문해 강원의 미식 관광을 홍보했다고 14일 밝혔다.
쯔양(본명 박정원)은 구독자 1,250만 명을 보유한 국내 대표 미식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올해 강원특별자치도를 여행하며 지역의 다양한 먹거리를 소개해왔다. 강원관광재단은 이 공로를 인정해 지난 9월 22일 쯔양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번 촬영에서 쯔양은 춘천 닭갈비골목을 찾아 옛날닭갈비와 닭갈비전 등 지역 고유의 음식을 직접 맛보고, 춘천의 대표 특산품인 감자빵을 소개하며 강원의 미식 문화를 널리 알렸다.
강원관광재단 최성현 대표이사는 “지역 고유의 식재료와 음식 문화를 관광 자원으로 발전시키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성과 차별성을 기반으로 한 미식 관광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쯔양, 강원 홍보 콘텐츠로 감사패 증정 (사진=강원특별자치도 제공)
한편, 강원특별자치도와 강원관광재단이 제작 및 지원한 이번 콘텐츠는 오는 10월 15일 LG헬로비전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