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21 통신=최병호]
2025년 종갓집 체육대회. 최병호 기자
2025년 10월 25일(토)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동천체육관 보조구장에서 중구 12개 동이 함께하는 ‘2025년 종갓집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중구민의 화합과 건강 증진, 그리고 공동체 정신을 고취하기 위한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각 동별 선수단과 응원단이 참여해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되었습니다.
반구1동은 이번 대회에서 단합된 힘과 열정으로 모든 종목에 적극 참여하였으며, 특히 줄다리기 종목에서 3위에 입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또한 반구1동 소속 가수 안순애 님이 노래 경연 부문에 출전하여 입상 및 상금을 수상하며 반구1동의 위상을 높였습니다. 응원단 또한 열정적인 응원으로 대회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 그 공로를 인정받아 ‘응원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2025년 종갓집 체육대회. 최병호 기자
이번 대회에서 최병호 님은 줄다리기와 피구 경기의 선수로 직접 출전하여 주민들과 함께 구슬땀을 흘리며 팀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반구1동 선수단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투혼으로 경기에 임하였고, 응원단은 한마음 한뜻으로 목청껏 응원하며 주민 간의 단합과 화합을 보여주었습니다.
2025년 종갓집 체육대회. 최병호 기자
종일 이어진 경기와 응원 속에서도 반구1동 주민들은 밝은 웃음과 따뜻한 인사로 서로를 격려하며 진정한 공동체의 의미를 되새겼습니다. 이번 종갓집 체육대회는 성적 이상의 값진 우정과 단합을 이룬 뜻깊은 하루로 기억될 것입니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한 반구1동 선수단과 응원단 모두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반구1동의 발전과 중구민의 화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을 다짐합니다.
“반구1동 화이팅!”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