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Custom SLR, 헤이마와 함께 여행 사진전 개최 주정비
  • 기사등록 2016-06-28 16:45:22
기사수정


▲ 사진제공: 헤이마

커스텀 에스엘알 in 헤이마 전시



포토그래퍼를 위한 카메라 스트랩을 제작하는 ‘Custom SLR(이하 커스텀 에스엘알)’이 ‘CUSTOM SLR EXHIBITION in Heima’란 이름으로 국내에서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커스텀 에스엘알’의 후원을 받는 포토그래퍼들 가운데 9명의 작품을 선별해 이뤄진다. 다큐멘터리, 보도, 스포츠, 패션 등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포토그래퍼들의 작품인만큼 수준 높은 작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커스텀 에스엘알의 사진전은 ‘어반 플레이’, ‘헤이마’에서 주최하는 여행을 주제로 한 행사인 ‘2016 Travel Ground Festival(이하 트래블 그라운드)’의 일환으로 펼쳐지는 행사로 여행과 관련한 감성적인 사진이 위주로 전시된다.


커스텀 에스엘알은 사진전과 동시에 신제품 ‘Slim Strap(슬림 스트랩)’을 출시하여 공개한다.


기존 커스텀 에스엘알의 다수 제품들이 프로, 고급 아마추어 유저들에게 초점을 맞춘 제품들이었다면 이번에 공개될 슬림 스트랩은 보다 캐주얼한 이미지로 여행자를 비롯해 일반 유저들의 접근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커스텀 에스엘알 코리아의 구본창 대표는 “슬림 스트랩은 근래 카메라 시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 사용을 염두에 두고, 카메라의 일상적인 영역에서 사용자에게 편리함을 주기 위해 개발된 스트랩”이라고 밝혔다.


또한 “카메라는 여행과 뗄 수 없는 관계를 가진 아이템인데 기존 카메라 스트랩들이 여행에서 카메라의 단순 탈락 방지용으로 사용되는 것에 반해 슬림 스트랩은 새로운 구조를 가지고 여행자들에게 획기적인 편리함을 가져올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커스텀 에스엘알은 때문에 여행과 관련한 행사인 트래블 그라운드에서 사진전과 함께 신제품 슬림 스트랩을 공개하는 것은 주목도와 함께 다양한 의의를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번 커스텀 에스엘알의 사진전은 연희동에 위치한 복합 문화 공간인 ‘헤이마 타운(서울 서대문구 연희맛로 36 1F, 2F)’에서 트래블 그라운드가 열리는 6월 26일부터 7월 10일까지 상설 전시된다.


헤이마에선 커스텀 에스엘알 작가들의 작품 이외에도 다양한 커스텀 에스엘알 제품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88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경기도 국방부와 상생발전협의회 개최로 2024년 상반기 군관련 현안 회의 개최
  •  기사 이미지 의정부시에서 야식(夜識) 해요~ 직장인과 상공인 이동불편한 시민들 힘 내세요
  •  기사 이미지 전북자치도, 재난안전산업 R&D 기술공모에 차수문 분야 선정 쾌거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