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령정심학교, 벼랑끝날다 극단의 공연을 만나다 - 예술여행 공연 관람 - 김흥식 본부장
  • 기사등록 2016-10-12 18:15:13
기사수정


▲ 예술여행 공연 관람장면


보령정심학교(교장직무대리 정수영)12, 하람관에서 전교생, 교직원과 천북초 2학년, 천북중 1학년 학생들을 초청해 벼랑끝날다 극단의 신나는 예술여행 공연을 관람했다.

 

신나는 예술여행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복권위원회가 후원하는 문화나눔 순회사업으로 특수교육대상학생들에게 장애를 극복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목적이 있다.

 

프로그램은 1시간가량 소요됐으며 학생들과 배우들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비눗방울 공연으로 소통을 시작했다.

 

본 공연의 내용은 고향을 떠나 바깥세상에서 악당을 만나 고생을 하는 배우들이 고향에 대한 소중함을 깨닫고 지혜를 모아 다시 고향으로 돌아가는 내용으로 주인공들이 사회의 구성원으로써 성장하는 과정을 배우들의 노래와 춤, 저글링, 마술, 마임, 악기 연주 등 수준 높은 공연으로 풀어나갔다.


공연의 마지막은 배우들이 직접 작사·작곡한 노래를 불러 주고 공연의 상징인 빨간코를 나눠주며 배우들과 함께 사진 촬영할 수 있는 시간으로 학생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했다.

 

공연을 관람한 한 학생은 너무 재미있어서 심장이 쿵쾅쿵쾅 뛰었다. 내년에도 공연해줬으면 좋겠고 그때도 꼭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336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힘쎈충남 풀케어 돌봄... 저출산 극복에 힘 보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