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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시 공직자 전화 친절도“우수” 이정수
  • 기사등록 2014-12-26 17: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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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시(시장 염태영)29일 수원시 공직자 전화친절도 평가결과를 발표했다.

 

시는 지난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간 5급 이하 전 직원 2485명을 대상으로 전화 친절도를 평가했다. 수원시 여성정책과가 전화친절도 최우수부서로 선정됐으며, 권선구 행정지원과 지가영(행정8)주무관이 최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됐다.

 

수원시 전화 친절도는 201286.2, 201387.8, 201488.37점으로 평가 점수가 매년 상승하고 있으며, ‘우수수준으로 평가됐다.

 

항목별로는 수신의 신속성 (97.76), 설명태도(96.68), 경청태도(96.62)매우 우수수준이며, 최초인사(92.03), 종료시점인사(90.68)‘우수수준으로 나타났다. 친절도는 전반적으로 상향평준화된 것으로 평가되었으나, 인사태도나 응대태도는 앞으로 좀 더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시는 찾아가는 친절교육’, ‘새내기 친절 이수제’, ‘감성 매직아이 친절’, ‘힐링 & 친절케어교육등 지속적인 교육이 친절도 개선에 크게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시 관계자는 기계적인 민원응대를 버리고 항상 시민의 입장에서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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