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이비랩, KBS2 월화드라마 ‘힐러’ 제작 협찬 나서
  • 최훤
  • 등록 2015-01-13 15:16:00

기사수정
  • 13일(화) 방영분에서 윤동원 형사가 차량 안에서 클러스터톡2 쓰는 장면 등장

 

국내 대표 카오디오&블루투스 음향기기 브랜드 제이비랩(www.jblab.kr)이 KBS2 월화드라마 ‘힐러’의 제작 협찬에 나선다.

제이비랩은 이 드라마에서 PPL(제품간접광고)을 통해 자사 베스트셀러인 차량용 블루투스 핸즈프리 리시버 ‘클러스터톡2’를 선보인다.

지난해 12월 8일 첫 방영된 ‘힐러’는 웨어러블 스마트 기기와 무술 실력으로 무장한 업계 최고 심부름꾼 서정후(지창욱 분)와 스타기자이자 거대 언론사 사주 동생인 김문호(유지태 분), 그리고 근성과 똘끼 충만한 인터넷 신문사 기자 채영신(박민영 분)이 불가사의하고 위험한 사건들과 직면하며 세상과 맞짱 뜨면서 자신과 세상을 치유해가는 통쾌하고 발칙한 열혈로맨스극이다.

13일(화) 밤 10시에 방영되는 힐러 제12회에서는 ‘힐러’를 쫓는 경찰청 사이버 범죄 대응센터 반장 윤동원 형사가 자신의 차량 내에서 클러스터톡2를 사용해 핸드폰 문자메시지를 음성으로 받는 장면이 등장한다.

드라마의 긴장감을 높이는 역할의 인물인 윤동원 형사는 채영신의 동선을 살피기 위해 잠복근무를 하다가 동료 형사로부터 채영신이 출근했다는 핸드폰 문자메시지를 받는다. 이 장면에서 윤 형사는 운전석에 편하게 누워 자신의 핸드폰에 연결된 클러스터톡2를 통해 문자메시지를 음성으로 듣는 모습이 그려진다.

클러스터톡2는 (주)디에스인터내셔널(대표 주부식)이 자체 기술로 개발한 제품으로, 스마트폰으로 수신한 문자(SMS)메시지를 비롯해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라인, 밴드, 마이피플, 네이트온, 틱톡, hatsApp, Wechat 등의 SNS 메시지를 음성으로 들을 수 있다.

이 낭독 기능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4개 국어를 지원하며, SNS를 읽을 때 현재 듣고 있는 음악의 볼륨을 자동으로 줄여줘 메시지가 잘 들릴 수 있도록 할 수도 있다. 각각의 SNS마다 낭독 기능을 온·오프할 수도 있다.

클러스터톡2는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는 거의 모든 제품과 호환되며, 다중 접속이 가능해 태블릿으로 영화를 감상하면서 스마트폰으로 전화를 받거나 문자메시지를 음성으로 들을 수 있다.

또한 APT-X 기술을 적용하여 CD 원음과 거의 동일한 음질을 구현했으며, 승차할 때마다 핸드폰에 자동 연결 되도록 해 편리성을 더했다.

디에스인터내셔널 주부식 대표는 “클러스터톡은 2013년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많은 해외 바이어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며 “운전 중에 안전하게 문자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수단인 만큼 단순한 기호 제품이 아니라 모든 운전자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클러스터톡2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제이비샵 쇼핑몰(http://jbsho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주민 합의 빠진 공익사업 추진… 송학면 사태, 제천시 관리·감독 부실 도마 충북 제천시 송학면에서 추진된 공익사업과 보조금 집행을 둘러싸고 절차상 논란이 잇따르면서 지역 사회의 신뢰가 흔들리고 있다. 주민 의견 수렴 과정의 적정성과 행정의 관리·감독 책임을 두고 “공공의 상식이 무너지고 있다”는 비판이 제기된다.20일 송학면 이장협의회와 주민들에 따르면, 송학면의 한 이장은 지난해 농업...
  2. 【기자수첩】 선거가 오면 나타나는 사람들, 끝나면 사라지는 정치 지방선거가 다가오고 있다. 도시의 공기는 아직 조용하지만, 정치인들의 움직임은 이미 시작됐다. 한동안 잠잠하던 SNS가 먼저 반응한다.현장 사진, 회의 사진, 시민과 악수하는 장면이 연달아 올라온다. 마치 그동안 도시 한가운데서 살고 있었던 것처럼.하지만 시민들은 기억한다. 그 사진 속 인물들이 평소에는 잘 보이지 않았다는 사실을....
  3. [속보] 청와대, 신임 정무수석에 "홍익표" 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속보] 청와대, 신임 정무수석에 "홍익표" 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4. ‘나흘째 단식’ 장동혁 “당원들 없었다면 버티기 힘들었을 것…" [뉴스21 통신=추현욱 ] 나흘째 국회에서 단식 농성 중인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8일 “당원들과 지지자들이 없었다면 더욱 버티기 힘들었을 것”이라고 밝혔다.장 대표는 “대한민국은 권력자의 힘에 좌우되는 나라가 아니라, 정의가 강 같이 흐르는 나라여야 한다”며 “자유와 법치를 끝까지 지켜내겠다”고 했다.장 대...
  5. BTS, '광화문광장'서 컴백 공연 추진…오는 3월 20일 ~ 22일 중 택일 〈사진=위버스 캡처〉완전체 컴백을 앞둔 그룹 방탄소년단이 첫 컴백 공연 장소로 광화문 광장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19일 연합뉴스TV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오는 3월 20일 완전체로 돌아오는 가운데 컴백 공연을 광화문 광장에서 여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이는 4월부터 시작될 대규모 월드 투어에 앞서 국내에서 선보이는 첫 ...
  6. 김상태 북구의장이 새해를 맞아 북구지역 자생단체들과 소통을 이어갑니다. [뉴스21 통신=최병호 ](가진출처=울산북구의회)송정동자연보호협의회와의 현장간담회 관련 보도자료
  7. 파주시, 올해 표준지 공시지가 2.07% 상승…"23일 공시" 파주시는 올해 개별토지 가격 산정 기준이 되는 표준지 공시지가가 평균 2.07% 상승했다고 18일 밝혔다.이는 전국 평균 3.35%, 경기도 평균 2.67% 상승률과 비교해 다소 낮은 수치로 전년과 비슷한 수준의 상승률을 보였다.국토교통부는 표준지 공시지가의 정확성과 균형성을 높이기 위해 형질 변경이 확인된 45필지를 신규 표준지로 교체하고 작.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