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남FC, 지역 어린이 대상 '2017 스포츠스타 체육교실' 멘토 나서
  • 최훤
  • 등록 2017-11-10 15:38:32

기사수정
  • 초등학교 5, 6학년 학생 대상
  • 가능한 슈팅 훈련, 10대 10 축구 게임 등




성남FC가 지역 내 초등학생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일일 축구 클리닉 시간을 가졌다.

 

성남은 지난 8일 성남 수정구에 위치한 태평초등학교를 대상으로 ‘2017 스포츠스타 체육교실‘ 행사에 참가하여 축구 클리닉과 팬 사인회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일반 학생들에게 즐거운 축구 경험을 제공하고 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진행된 프로그램으로 국민체육공단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했다.

 

초등학교 5, 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클리닉에서는 축구공을 활용한 셔틀런,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 가능한 슈팅 훈련 등이 진행됐으며, 10대 10 축구 게임을 통해 이번 클리닉에서 배운 것들을 활용해 보는 시간과 팬 사인회를 끝으로 클리닉을 마무리했다.

 

이번 클리닉은 세 명의 선수가 각 조 어린이들과 함께 한 팀이 되어 더욱 적극적인 소통이 가능했다. 어린이들은 선수들에게 엉뚱하고 천진난만한 질문을 통해 친근하게 다가갔고 선수들은 웃음으로 화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성남 김근배는 “아이들의 반응이 너무 좋아서 더욱 즐거운 마음으로 클리닉에 임할 수 있었다”며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어린이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성남은 앞으로도 지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축구 클리닉을 적극 실시하여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스타필드 빌리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개점 [뉴스21 통신=추현욱 ] 스타필드 빌리지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을 보였다.3일 가오픈한 운정점 내부는 파주 시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만큼 유모차를 끌고 방문한 고객이 대다수였다. 반려견과 찾은 고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실제 운정점은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아이 .
  2. 제천 제일장례예식장, ‘지목 전(田)’에 수년간 불법 아스팔트… 제천시는 뒤늦은 원상복구 명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있는 제일 장례예식장이 지목이 ‘전(田)’인 토지에 십수 년 동안 무단으로 아스팔트 포장하고 주차장으로 운영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명백한 불법 행위가 십수 년 동안 방치된 가운데, 제천시는 최근에서야 현장 확인 후 원상복구 명령을 내렸다.문제의 부지(천남동 471-31 등)는 농지 지목인 ‘전’으로, ...
  3. 강동구 복지단체 - 취임식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치다 지난 12월1일(월)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 [김근희총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가 만나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치루어졌다. 식전행사로 김희옥(전.송파구립합창단원)의 ‘님이오시는지. 에델바이스’와 최주희가수의 ‘백년살이’ 열창에 이어 손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강동구 이수희구청장. 조동탁구...
  4.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김장김치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상준, 박두진)가 5일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 70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지난 8월에 직접 심어 수확한 배추로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어 대상 세대를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한상준 위원장은 “이번 사업이 물가 ...
  5. 울주군보건소, 정신재활시설 좋은친구들 그림책 전시회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보건소가 지역 정신재활시설인 ‘좋은친구들’이 5일 남구 민간 전시공간에서 정신장애인이 만든 그림책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좋은친구들은 울주군보건소의 지원을 받아 정신장애인의 사회적응력 향상과 창의적 여가활동을 위한 ‘In My Book:마음 엮어 책한권(그림책 창작 프로그램)’을 운.
  6. S-OIL,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 S-OIL 울산공장이 5일 울주군 온산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준호 온산읍장, 박성훈 S-OIL 상무, 박광철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양호영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금은 온산읍 내 복지위기가구 및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
  7. 제천경찰, “술 마시고 운전하면 끝까지 잡는다”… 연말연시 ‘전방위 초강도 음주단속’ 돌입 충북 제천경찰서가 연말연시 음주운전 사고 위험이 커지는 시기를 맞아 내년 1월까지 사실상 ‘전면전 수준’의 초강도 음주운전 단속을 시행한다.경찰은 3일 “제천 전역에서 시간·장소 불문 불시 단속한다”며 “연말 분위기에 기대 운전대를 잡는 어떤 음주 운전자도 예외 없이 적발하겠다”고 강한 경고를 보냈...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