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관광공사, ‘2018 영마이스(Young MICE)단’ 모집 - 3월 16일까지 대학생 30명 모집 - 외국어 능력 우수자, 마이스 분야 경험자 우대 박영숙
  • 기사등록 2018-01-24 17:28:02
기사수정




▲ 2017 영마이스단 단체사진.(사진=부산관광공사)




부산관광공사는 오는 3월 16일까지 지역 마이스(MICE) 인재 육성을 위한‘2018 영마이스(Young MICE)단’을 모집한다고 23일 발표했다.

 

부산 영마이스단의 지원자격은 대학교 2∼4학년 재학생 및 휴학생, 졸업예정자이며 전공분야의 제한 없다.

 

이번 모집은 30명 선발 예정이고 마이스 분야에 관심이 있는 학생이면 누구든 지원 가능하다. 외국어 능력이 우수하거나 마이스 분야 인턴 및 대외활동 경험이 있으면 우대받는다.

영마이스단 사업은 공사가 마이스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대외활동으로 마이스 실무자 초청 취업 컨설팅 및 현장 교육, 국제회의 운영요원 실습 등 다양한 현장경험을 제공하는 마이스 인재 육성 프로그램이다.

 

특히 지난해부터 국가공인자격증인 컨벤션기획사 2급 교육이 영마이스단 사업에 신규로 도입되면서 인턴 합격 학생들이 늘어났다. 공사는 올해도 영마이스단 참여 학생들의 실질적인 취업연계를 위해 관련 프로그램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http://bto.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서는 이메일(yubusan@bto.or.kr)로 접수한다.

 

공사 관계자는 “부산 마이스의 미래인재육성을 위해 산·학이 함께 노력하고 있다”며 “학생들의 취업 강화를 위해 산업현장과 연계한 더욱 체계적인 운영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00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