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원도, 한국관광공사 공동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 개최 - 장근석, 이동욱 등 스타 출동 - K-POP 페스티벌, 스키 코리아 × EDM 페스티벌도 열려 한은희
  • 기사등록 2018-03-07 15:51:00
기사수정






 2018 동계 패럴림픽과 함께 강원도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준비한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한국을 대표하는 한류스타이자, 올림픽과 강원도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스타들이 패럴림픽 현장에서 팬들과 함께 하며 경기장을 더 뜨거운 함성으로 더 설레는 가슴으로 채울 예정이다.


오는 3월 9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패럴림픽과 함께하는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은 3월10일 '장근석, 2018 팬들과의 만남'으로 시작한다. 


이날 장근석씨와 2018명의 팬들은 패럴림픽 아이스하키 경기가 개최되는 강릉에서 패럴림픽 성공기원 소망트리 세레모니 후 함께 경기관람에 나선다.


13일에는 '경강선 KTX 외국인 전용열차'와 강원도 드라마 촬영지로의 추억여행과 함께 홍보대사 이동욱이 직접 구매한 티켓으로 패럴림픽 관람이 이루어진다.


3월 15일에는 K-POP의 선도 주자 B1A4, 비투비, 사무엘, 걸카인드      등은 꿈의 무대를 선사한다.


또한, 3월 11일 / 3월 17일에 국내 인기 DJ(한민, 글로리)들이 '스키 코리아'에 참가한 관광객을 위해 신나는 EDM과 치맥 파티를 준비했다. 패럴림픽 관람과 EDM 페스티벌을 통해 겨울의 마지막 열기를 후끈 달굴 예정이다.


강원도 윤성보 문화관광체육국장은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 행사는 강원도와 한국관광공사가 패럴림픽 기간동안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고, 올림픽 개최 이후에도 올림픽 레거시 상품개발을 통한 관광활성화를 하고자 시작되었으며, 강원도에서만 즐기고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준비한 글로벌 한류 대 축제이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27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기동순찰대·자율방범대와 범죄예방 합동 순찰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