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7회 안중읍민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이정수
  • 기사등록 2014-11-04 13:35:00
기사수정

 

▲ 안중읍 체육대회     © 이정수

읍민 화합과 단결을 위한 제7회 안중읍민 체육대회가 안중읍체육회 주관으로 2014111일 경기물류고 운동장에서 평택시장, 유의동 국회의원,시의원등을 비롯한 내빈들과, 안중읍 55개리 4개팀 선수단 및 주민 등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올해 7회째를 맞은 이날 체육대회는 협동공굴리기, 사다리 서바이벌, 봉 서바이벌, 추억의 신발던지기 등 4개 종목의 경기가 열렸고, 이 밖에도 번외경기인 오재미 던지기와 자전거 릴레이 등 유아 및 어르신을 대상으로 한 경기로 읍민 간 화합의 시간을 함께 했다.

 

체육대회 행사장을 찾은 공재광 평택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평택항과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춘 산업교통의 요충지역지로 서부권역의 생활중심지라며 안중읍의 중요성을 언급하면서 안중읍민 체육대회는 축제의 장이니만큼, 승리에 연연하지 말고 정정당당히 경기에 임해 읍민 모두의 우정과 화합의 장이 되기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중읍 체육회장은 횟수를 거듭할수록 보람을느끼며,오늘의 체육대회가 승부만 가르는 대회가 아니라 서로 화합, 단결해서 평택의 중심 살기 좋은 안중읍을 만드는데 다 같이 힘을 보태자라고 강조했다.

 

이날 체육대회는 안중읍 55개리 4개 팀으로 나눠 경기를 펼쳤으며, 행복 팀이종합우승을, 단결 팀이 준우승을 차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