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민주평화당 지도부, 박홍률 목포시장후보 지지 유세 총력 - 김대중 기념관 중앙선대위 연석회의, 합동 봉사, 합동 사전투표 등 박귀월
  • 기사등록 2018-06-09 00:50:19
기사수정


                                              민주평화당 지도부 총 출동 유세전 지원, 합동 봉사


민주평화당 지도부가 총 출동해 박홍률 목포시장 선거 유세전을 지원하고 나섰다.


조배숙 대표, 장변완 원내대표, 김경진 상임선대위원장, 박지원 전대표, 윤영일 최고위원, 최경환, 이용주 의원 등 민주평화당 지도부는 8일 목포시를 찾아 박홍률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조배숙 대표는 중앙선대위 연석회의에서 “잘한 것 없는 민주당이 평화 분위기에 편승해서 싹쓸이하려고 한다”며 “권력을 분산해 견제장치가 작동하도록 해야 한다”며 견제 역할을 제대로 할 민주평화당 후보가 승리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김경진 상임선대위원장도 “DJ의 평화정신을 계승하는 적자 적통 정당이 평화당이다”며 “지역 균형발전, 호남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과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박지원 의원도 “민주당은 3선 완도군수 출신으로 완도에 흉상까지 세워둔 사람인 목포시장 후보 사무실에서 선대위를 한다”며 “장소만 보더라도 누가 어떤 당이 DJ이념을 이어받았는지 잘 알 수 있을 것이다”고 주장했다.


민주평화당 지도부는 이어 목포시 동명동 주민센터에서 합동으로 사전투표를 하며, 세를 과시했다.

또 하당 이랜드 복지관을 찾아 어르신들에게 식사 봉사를 통해 지역민심을 공략하고 나섰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73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아산경로무료급식단체협의회 “회원님들의 시간과 정성에 감사”
  •  기사 이미지 아트밸리 아산 유스밴드… 청소년의 힘찬 에너지로 ‘청소년 페스타’ 개막공연 장식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예산형 지역 먹거리 계획 추진 위한 토론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