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자유총연맹 중앙동분회와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8개동 행정복지센터에 선풍기 90대 기증 - 관할동인 중앙동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과 대상자에게 선풍기 조립하… 이정헌
  • 기사등록 2018-08-06 12:59:21
기사수정



동두천시 한국자유총연맹 중앙동분회(회장 이종성)와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경규환)은 지난 3일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대상으로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선풍기 90대를 8개동 행정복지센터에 기증했다.

한국자유총연맹 중앙동분회와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웃사랑 실천으로, ‘작은 기부로 생명을 살릴 수 있습니다는 케이프레이즈를 내걸고 지난 2일과 3일 양일간 회원 및 개인 기부자 후원금을 모아 선풍기를 마련하였다.

한시라도 빨리 선풍기를 지원하고자, 한국자유총연맹 중앙동분회와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관할동인 중앙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조성옥) 맞춤형복지팀과 함께 선풍기가 없거나 오래되고 고장이 난 선풍기를 사용하고 있는 취약가구 대상자에게 선풍기를 조립하여 전달하기도 하였다.

이종성 한국자유총연맹 중앙동분회장은 우리나라 에어컨 보급률이 80%로 대단히 높은 수치이나, 반대로 이 살인적인 더위에 20% 가정에서는 에어컨 없이 견디고 있고, 더욱 놀랍게도 선풍기조차 없이 지내는 이웃이 있다는 소식을 주변에서 접하고, 더는 늦을 수 없다는 생각에 모금을 추진하게 되었다.”, “기록적인 폭염에 선풍기가 우리 이웃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지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조성옥 중앙동장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여름나기가 힘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선풍기 기증에 참여해 주신 한국자유총연맹 중앙동분회와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개인 후원자분들께 감사드리며, 특히 중앙동뿐만 아니라 우리시 전 지역 대상으로 취약계층에게 선풍기를 지원함으로써,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나눔 활동을 펼쳐주신데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시기가 있는 기탁물인 만큼 최대한 빨리 대상자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11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힘쎈충남 풀케어 돌봄... 저출산 극복에 힘 보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