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민이 생각하는 환경분야 정책을 찾습니다 - 환경정책 분야 불합리한 제도·관행 개선, 국민생활 불편 해소 등 - ‘환경분야 대국민 정책제안 공모전’ 10월 15일부터 공모 - 우수 제안은 환경정책 적극 반영하고 포상할 계획 김흥식 본부장/환경부 출입기자
  • 기사등록 2018-10-15 12:38:30
기사수정


▲ 환경부


환경부(장관 김은경)는 국민이 생각(아이디어)하는 환경정책 제안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환경분야 대국민 정책 제안 공모전 10 15일부터 1113일까지 연다.

 

이번 공모전은 환경정책 관련 전 분야를 대상으로 환경행정 운영상의 잘못된 관행 및 제도의 개선, 생활안전 증대 방안 등 국민 생활의 질을 높이기 위한 환경정책을 제안 받.

 

환경정책 제안 접수는 환경부 누리집(www.me.go.kr)의 공지사항에 게재된 서식을 내려 받아 국민신문고(www.epeople.go.kr), 우편, 팩스(044-201-6386) 등으로 제출하면 된다.


우편주소: 세종특별자치시 도움611 환경부 운영지원과 담당자 앞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무원, 단체, 법인 등도 가능하다.

 

공모전 결과는 오는 1221일 환경부 누리집에 공개되며, 공모전에 제출된 제안은 창의성, 정책효율·경제성, 적용범위, 계속성, 노력도 5가지 항목으로 평가를 받아 수상자가 선정될 예정이다.

 

환경부는 심사를 통해 금상 2명에게 표창과 상금 100만 원, 은상 2명에게 상금 50만 원, 동상 4명에게 상금 20만 원을 각각 수여한다.

 

이영석 환경부 운영지원과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민과 공무원의 창의적인 생각(아이디어)정부 정책과 행정제도·운영에 적극 반영하여 대국민 환경 서비스의 을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68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사랑 더하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