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240회, 순천사랑 아카데미 개최 - 3월26일(목)김화, 「인생 제2막을 열다」 장병기
  • 기사등록 2015-03-25 21:53:00
기사수정
▲ 아카데미(김화)     © 장병기

 

순천시가 제240회 순천사랑 아카데미를 3월 26일 오후 2시 순천시문화건강센터 다목적홀에서 갖는다. 

 

김화 교수 초청으로이루어지는 순천사랑 아카데미는 청「인생, 제2막을 열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순천사랑 아카데미는 고령화사회의 근본적인 문제와 노후 준비의 중요성에 대한 강연으로 구성 됐다.

 

또한 고령화사회의 문제점을 파악한 후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해 문제해결방안을 실천하는 방법을 제시 할 예정이다.

 

생각과 인식의 전환으로 노인으로서의 삶이 아니라 사람으로서의 인생을 즐기는 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김화 교수는 경향신문 편집위원, 뉴미디어 국장, 용인대학교 예술대 겸임교수, 영상물등급위원회 심의위원, 데일리리뷰 논설실장, 대종상영화제 집행위원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한국언론진흥재단 NIE 특임교수로 활동중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핵가족화와 증가하는 노인사회의 변동에 대한 가치관의 변화를 갖게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기타 순천사랑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순천시문화건강센터 홈페이지(http://www.schc.go.kr/) 또는 평생학습과 749-6670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4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