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인중개사협회 충청남도도회 아산시지회, 아산시에 성금 기탁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충청남도도회 아산시지회(지회장 김길래)는 12일 아산시(시장 오세현)를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금 217만 원을 기탁했다. 아산시지회는 현재 811명의 회원이 활동 중인 지역 대표 부동산 단체로, 부동산 유통 문화의 선진화와 건전한 부동산 거래 질서 확립을 위해 힘써오고 있다. 특히 부동산 불법 중개...
▲ 학습관리 스마트펜 누보로제타(이미지=와디즈 캡쳐)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인 TESOLLO(대표 김영진)는 학습관리 스마트펜 누보로제타의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 오픈을 밝혔다.
누보로제타(NUBO Rosetta)는 영어 단어장, 스톱워치, 학습량 측정 기능을 펜에 담아낸 제품으로 신선한 아이디어와 모던한 디자인으로 SNS 상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공개한 제품 시연 영상은 공개 5일 만에 5만 뷰에 도달했으며, “오 신기하다”, “갖고 싶다”, “대박” 등 긍정적인 평가와 함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해당제품은 2019년 2월 18일부터 3월 31일간 와디즈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리워드 프로젝트를 통해 초기 펀딩 후원자에게는 최대 30%의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TESOLLO 김영진 대표는 “기존의 볼펜에서 느끼지 못했던 새로운 감성을 담은 제품으로 펜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TESOLLO는 기술력과 가능성을 인정받아 KT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운영 사업인 ‘SMART X-LAB’에 선정되었으며, 스마트펜 누보로제타 뿐만 아니라 완벽한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PENNA POINTER, 전완 절단 환자를 위한 ALIVE HAND 등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유망 스타트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청렴 선도구 달서 선언…전 직원 참여 선포식 개최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신뢰받는 투명 행정 실현을 위해 12일 구청 강당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 선도구 달서! 선포식’을 개최하고, 강력한 실천 의지를 밝혔다.이번 선포식은 기존의 선언문 낭독 중심 형식을 탈피해, 세대를 아우르는 소통과 공감을 통해 청렴 실천 의지를 다졌다는 점에...
대구서부경찰서, 보이스피싱 범죄예방을 위한 스마트폰 안심화면 홍보 추진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서부경찰서는 보이스피싱 범죄에 취약한 고령층과 외국인 등을 보호하기 위해 대구서구시니어클럽 및 외국인상가를 대상으로 ‘스마트폰 안심화면’ 홍보 활동을 추진하였다. ▲(서부경찰서)사진제공한·영·중국어 등 3개 국어로 제작된 ‘스마트폰 안심화면’은 보이스피싱 ...
성윤희 남구의회 부의장 “통합돌봄, 계획 넘어 실행력으로... 조직·인력·의료연계가 관건”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광역시 남구의회 성윤희 부의장은 2026년 3월 27일(금),「의료·요양 등 지역 돌봄 통합지원에 관한 법률」의 전면 시행을 앞두고, 남구형 지역 통합돌봄 정책의 준비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구청장을 대상으로 서면 질문을 실시했다. ▲ 남구의회(사진제공)성 부의장은 “통합돌봄은 단순한 복지사업 ..
북구, 농소1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농소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이 주민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북구, 농소2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농소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지역 시·구의원 등이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송정동 새마을부녀회, 울산숲 가꾸기 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송정동 새마을부녀회는 12일 울산숲 송정구간에서 울산숲 가꾸기 환경정비활동을 펼쳤다.
SJ줄넘기세상 명촌점, 이웃돕기 성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SJ줄넘기세상 명촌점은 12일 북구 지역 아동복지시설 2곳(겨자씨 공동생활가정, 온유와감사의집)에 전해 달라며 40만원 상당의 라면 24박스를 북구청에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