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천군, ‘서천해피투어’ 제4기 SNS서포터즈 발대식 및 팸투어 진행 - 여행작가, 프리랜서기자 등으로 구성된 서포터즈 본격 활동 돌입 조건한 사회2부
  • 기사등록 2019-03-26 07:06:02
기사수정


▲ 서천군 서천해피투어 sns서포터즈 발대식 장면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관광객의 시선에서 색다른 관광 홍보를 추진 위해 지난 22일 군청 상황실에서 서천해피투어 제4SNS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4기 서천군 SNS서포터즈는 총 20명으로 20대부터 60대까지 여행작가, 프린랜서 기자, 여행블로거, 회사원, 주부 등 다양한 직업으로 구성됐다.

 

이날 서포터즈들은 발대식에서 위촉장을 받고 기념촬영 후 12일로 진행된 팸투어에 참여해 국립생태원, 한산모시관 등 서천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봤다.

 

또한, ‘20회 서천 동백꽃 주꾸미 축제현장을 방문해 서천군의 군화인 동백꽃을 감상하고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열띤 취재를 했다.

 

이들은 202012월까지 자신만의 특색 있는 SNS 콘텐츠를 통해 서천군의 관광명소, 축제, 특산품 등을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서포터즈들이 서천군 천만관광객 유치를 달성하는 데 기반이 되어줄 것을 기대한다, “서천 관광의 길라잡이인 서포터즈들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90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힘쎈충남 풀케어 돌봄... 저출산 극복에 힘 보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