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수시, 제55회 도서관주간 행사 ‘풍성’ 김기남
  • 기사등록 2019-03-26 12:18:09
기사수정


여수시 제55회 도서관주관 행사 포스터

 

4월 중, 쌍봉현암 등 6개 시립도서관어린이 뮤지컬, 인문학 강연 등 진행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제55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을 오는 4월 쌍봉현암환경돌산소라율촌 도서관에서 열린다.

 

먼저 쌍봉도서관은 어린이뮤지컬 나와라 뚝딱! 이야기보따리를 공연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6일 청소년수련관에서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두 차례 진행한다.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이달 27일부터 여수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이와 함께 18일에는 한국인재경영교육원 강은미 대표를 초청해 인문학 강연회도 운영한다.

 

현암도서관에서는 10일 전래동화 인형극 심술통과 깨봉이를 선보이고, 율촌도서관은 17일 만60세 어르신을 대상으로 치매인식개선 시민 강좌를 연다.

 

환경도서관은 25일 도서관 옥상에서 별자리 관측과 시낭송, 작은 음악회를 개최하고, 돌산도서관은 2일부터 26일까지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중국 전통문화 체험을 연다.

 

이밖에도 소라도서관에서 10일부터 그림으로 먼저 만나는 이야기책을 주제로 그림책 원화를 전시하고, 6개 시립도서관에서 12일부터 18일까지 대출정지 해지 이벤트도 추진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시민에게 교양과 재미를 선사하길 바란다면서 많은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91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힘쎈충남 풀케어 돌봄... 저출산 극복에 힘 보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