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혼남녀 두근두근 만남, 하늘열차 3호선 데이트” - - 달서구,‘이색 데이트’ 참가자 모집 - 박창남
  • 기사등록 2019-05-13 13:49:40
기사수정

(대구 = 뉴스21통신) 박창남 기자 = 대구 달서구 미혼남녀들의 건전한 만남 행사인‘두근두근 하늘열차 3호선 데이트’와‘애완견과 함께 하는 선남선녀 펫(pet)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 사진제공 = 네이버 캡처


미혼남녀 ‘두근두근 하늘열차 3호선 데이트’는 6월 15일 오후 2시부터 대구도시철도 3호선 차량안에서 참가자들이 레크레이션과 게임을 하면서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며, 참가대상은 남자 15명, 여자 15명으로 5월 31일까지 모집한다.


한편, ‘애완견과 함께 하는 선남선녀 펫(pet)팅’은 6월 29일 오후 4시부터 달서구 관내 애견카페에서 반려동물인 애완견과 함께 간식 만들기, 게임 등을 통해 서로 소통하며 좋은 감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지며, 참가대상은 소형강아지를 키우는 남자 10명, 여자 10명으로 6월 14일까지 모집한다.

 
특히, 두 행사 모두 참가자격은 주소 또는 직장이 달서구인 25세이상 39세미만 미혼남녀로 참가비는 1만원이다. 신청접수는 달서구청 또는 달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달서구는 축복받는 결혼문화 공감대 확산과 행복한 가정생활 정착을 위해 다양하고 특색있는 사업들을 꾸준히 추진해 왔으며, 미혼남녀들에게 다수의 만남 기회를 제공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청년들의 결혼지원을 위해 마련한 이번 만남 행사에서 자신의 사랑을 꼭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25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힘쎈충남 풀케어 돌봄... 저출산 극복에 힘 보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