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대한축구협회인천현대제철이 ‘브라질 듀오’ 따이스, 비야의 맹활약 속에 보은상무를 크게 이겼다.
인천현대제철은 15일 저녁 7시 인천남동아시아드 경기장에서 열린 2019 WK리그 11라운드 경기에서 보은상무에 5-1 승리를 거뒀다. 전반 10분 이영주의 골로 앞서간 인천현대제철은 후반전에 네 골을 몰아넣었는데, 브라질에서 온 두 공격수 따이스와 비야가 맹활약을 펼쳤다. 서로의 골을 돕고 도우며 각각 2골 1도움을 기록했다. 보은상무는 김민진이 한 골을 만회하는 것에 그쳤다.
이번 승리로 승점 3점을 추가한 인천현대제철은 승점 31점으로 계속해서 리그 선두를 달렸다. 무패 행진 역시 11경기째 이어졌다. 리그 초반 좋은 기세를 보였던 보은상무는 2연패를 기록하며 5위로 처졌다.
수원도시공사와 화천KSPO는 2-3위 싸움에서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수원도시공사가 전반 13분 문미라의 골로 앞서갔으나, 후반 34분 화천KSPO 윤다경이 동점골을 기록해 1-1로 비겼다. 양 팀 모두 승점 1점을 추가하는 데 그쳐 수원도시공사는 승점 20점, 화천KSPO는 승점 18점이 됐다.
경주한수원과 구미스포츠토토의 경기 역시 1-1 무승부로 마무리 됐으며, 창녕WFC와 서울시청은 득점 없이 비겼다. 창녕WFC는 11경기 3무 8패로, 아직까지 승리를 거두지 못한 상태다.
자료출처=대한축구협회
구리시, 2026년 경기도 범죄예방 도시환경 디자인 공모사업 선정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해 9월 경기도에 공모 신청한 「2026년 범죄예방 도시환경 디자인 사업」에 지난 1월 5일 최종 선정돼, 토평동에 있는 구리종합사회복지관 일대를 대상으로 범죄예방 도시환경 디자인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경기도가 주관하는 「범죄예방 도시환경 디자인 사업」은 도내 31개 시군 가운데 단 2곳만 선정되...
구리시, 2026년 경기도 유니버설디자인 공모사업 선정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해 9월 경기도에 공모 신청한 「2026년 교통약자를 위한 유니버설디자인 사업」에 지난 1월 5일 최종 선정돼, 시민 이용률이 높은 구리시청 종합민원실과 수택3동 행정복지센터를 대상으로 범용 디자인(유니버설 디자인)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공모사업은 도내 31개 시군 가운데 단 3곳만 선정되는 경...
포천시립박물관 건립 사업, 공립박물관 설립 타당성 평가 최종 통과
포천시는 지난 5일 포천시립박물관 건립 사업이 경기도 ‘공립박물관 설립 타당성 평가’에 최종 통과하며 본격적인 사업 추진의 기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공립박물관 설립 타당성 평가는 지역 역사·문화 보존의 필요성, 공공성, 운영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박물관 설립의 필요성과 실현 가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하..
포천시, 포천사랑상품권 운영 확대 등 소상공인 지원 강화
포천시는 지역 소상공인의 경영 부담 완화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포천사랑상품권 운영 기준을 정비하고 맞춤형 소상공인 지원 정책을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시는 지역화폐 발행지원 사업이 국비 지원사업으로 전환됨에 따라, 최근 개정된 「경기지역화폐 발행지원사업 운영지침」을 반영해 2026년도 포천사랑상품권 운영 기준을 조정.
의정부시 치매안심센터, ‘치매안심가맹점’ 신규 모집
의정부시 보건소(소장 장연국) 치매안심센터는 치매환자와 가족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지역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치매안심가맹점’을 신규 모집한다.치매안심가맹점은 치매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지역사회 내 촘촘한 치매안전망 구축에 앞장서는 생활밀착형 업소로, 사업장 구성원 전원이 치매 동반자(파트너) ..
의정부시, 새해 선제적 재해 대비 위해 호원간이배수펌프장 현장 점검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1월 7일 병오년 새해를 맞아 재난대응시설인 호원간이배수펌프장을 방문해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호원간이배수펌프장은 집중호우 시 지대가 낮아 빗물이 자연 배수되지 않는 지역의 침수를 방지하는 방재시설로, 하천 수위 상승 시 펌프를 통해 빗물을 강제로 방류해 시가지 침수를 막는 역할을 한다.이번 점검은 .
연천군 신서면 기관·단체, 대광초·중학교 발전기금 후원
연천군 신서면 기관·단체가 지난 5일 대광초·중학교를 방문해 지역 학생들의 교육환경 조성에 힘써 달라며 발전기금 400만원을 후원했다.신서면 기관·단체 관계자는 “적은 금액이지만 학교와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의 우수한 학생들이 학업에 정진해 지역사회의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