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추석엔 역시 이 맛! 공차코리아, 인기 음료 2종 재출시 [사진제공=공차코리아]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추석을 맞아 소비자들의 꾸준한 요청에 힘입어 인기 음료 2종을 재출시한다.
오는 24일부터 전국 공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솔티드 고구마 밀크티 + 펄’ ▲‘그릭요거티 & 자몽 크러쉬’다. 두 음료 모두 지난해 시즌 한정 출시 당시 큰 사랑을 받은 메뉴로, 이번 가을에도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솔티드 고구마 밀크티 + 펄’은 달콤 짭조름한 솔티드 버터고구마와 진한 블랙 밀크티, 쫀득한 펄이 조화를 이루는 음료다. 따뜻하게 즐기면 고소한 풍미가, 차갑게 마시면 청량한 매력이 더해져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그릭요거티 & 자몽 크러쉬’는 리얼 그릭 요거트에 자몽과 자스민티를 더해 산뜻하면서도 깊은 맛을 낸다. 자몽 과육의 톡톡 튀는 식감과 요거트의 꾸덕한 질감이 어우러져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음료를 다시 선보이며 고객 여러분께 풍요로운 한가위를 전하고 싶다”며 “공차와 함께하는 올가을, 일상 속 작은 힐링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