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6일(목) 오전 10시, 경기도 시흥시 수인로 2978번길에 위치한 '이선 낚시터'에서 제7회 서울특별시지체장애인협회장배 낚시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대회에는 서울 각 지역의 지체장애인 회원과 비장애인, 자원봉사자 등 많은 참가자들이 함께해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개회식에서 서울특별시지체장애인협회 이용호 협회장은 "어제 비가 많이 와서 걱정했는데, 이렇게 화창한 날씨 속에서 대회를 열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오늘 좋은 성적을 거두시고, 푸짐한 상품과 함께 두 배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라며, 무엇보다 안전한 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회는 오전 10시부터 선수 등록 및 개회식을 시작으로, 점심 식사 후 12시 30분부터 본격적인 낚시 경기가 진행되었다. 오후 3시 30분까지 치열한 개인전이 이어졌으며, 이후 시상식에서는 참가들의 노력을 격려하고 우수한 성적을 거둔 이들에게 트로피와 푸짐한 상품이 수여되었다.
특히 이번 대회는 1위, 2위, 3위, 최대어상, 노력상, 협력상 등 다양한 부분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도 정성스러운 기념품이 제공되어 훈훈한 분위기가 더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특별시지체장애인협회가 주최,주관했으며, 장애인들의 여가활동 지원과 친목 도모를 위한 뜻깊은 자리로 마무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