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천군, 태권도대회 대비 국민체육센터 안전 점검 - 내달 15일 개최되는 대전MBC배 태권도대회 맞이.. 5일간 점검 철저 조건한 사회2부
  • 기사등록 2019-07-31 22:16:18
기사수정



서천군에서는 오는 815일부터 6일간 펼쳐질 대전MBC배 태권도 대회를 대비해 주경기장인 서천국민체육센터의 시설에 대해 일제 안전 점검을 시행하고 있다.

 

전국에서 약 3,000명이 참여할 예정인 이번 태권도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군 직원들은 무더운 날씨에도 지난 29일부터 내달 2일까지 5일간 건축, 전기, 설비 등 분야별로 시설 점검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주요 점검 사항으로는 선수들이 이용할 편의시설, 방송 장비와 실내전광판, 전기·소방설비 정상작동 여부 등 시설물을 대상으로 시행한다.

 

특히 이달부터 운영을 시작한 바닥분수도 더위에 지친 선수들의 피로를 해소하고 대회 분위기를 고조하고자 대회 기간에 지속해서 점검하고 상시 운영할 계획이다.

서천군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에 개최되는 대회인 만큼 언제 발생할지 모르는 누전, 화재 등의 사고를 대비해 세세하게 점검하도록 온 힘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05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