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19년 은평구 지역치안협의회 정례회 개최 조정희
  • 기사등록 2019-08-02 13:54:49
기사수정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 8월 1일(목) 서울서부경찰서 화합마당에서 민·관·경 협력치안을 통한 안전한 은평실현’을 주제로 ‘19년도 은평구 지역치안협의회 정례회의를 개최하였다. 

은평구 지역치안협의회는 은평구청, 경찰서, 소방서 등 6개 기관과 안전예방 사회단체 등 총 13명으로 구성되어 지난 2017년부터 은평구에서 발생하는 각종 자연재해나 대규모 재난사고로부터 구민의 안전과 소중한 재산을 지키고, 행복한 마을을 조성해 가는 데 큰 역할을 해오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 여성범죄 예방을 위한 여성안심 귀갓길 재정비 ▶ 어린이, 노인 등 사회적 약자들의 보행환경 개선을 위한 교통시설물 개선 ▶ 불법카메라로부터 안전한 은평 만들기 등이 중점적으로 논의되었으며, 재난현장 활동에 공이 많은 공무원에 대한 표창장 및 감사장을 각각 수여하여 일선 담당자들의 노고를 격려하였다. 

회의를 주관한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안전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는 만큼, 구민의 안전과 관련된 사안은 사소한 부분이라도 무심히 지나치는 일이 없도록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라며, 기관별 상호 소통과 협력을 통해 구민 모두가 행복한 안전한 은평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해주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07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푸틴의 동맹자인 이란 대통령 사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