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 청소년 팝스오케스트라와 혼성합창단 창단 심용섭
  • 기사등록 2014-11-12 15:19:00
기사수정

 전문예술법인 안동시소년소녀합창단은 지난달 임시이사회를 열고 숙원사업이던 청소년 팝스오케스트라와 일반시민들로 구성된 혼성합창단인“안동시민합창단 창단을 의결하고 모집에 들어간다.


  팝스오케스트라인 “안동시 청소년 팝스오케스트라” 와 혼성합창단인 “안동시민합창단”은 법인소속으로 지역주민과 청소년을 위한 예술활동프로그램 일환으로 창단되었고 예술감독인 권기원 지휘자가 두 단체의 지휘를 맡게 된다.

 

  앞으로 11월 1일부터 “안동시민합창단원”을 모집하고 2차로 내년 1월경 안동시 청소년 팝스오케스트라단원 모집을 계획하고 있다. 

 

  예술감독이자 지휘자 권기원은 10여년간 미국에서 성악 및 합창지휘 석사 및 박사과정을 공부한 지역의 보기 드문 인재로 미국에서 크고 작은 합창단을 지휘하며 "합창소리의 마술사"란 평을 들었고 중국 청소년 국제합창대회에서 우수지휘자 상을 받는 등 국제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 지휘자이며 안동시소년소녀합창단을 지휘 세계합창올림픽에서 은메달 ,중국 국제 청소년 합창대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