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색동-물빛마을지역사회보장협의체-리드힐 병원 의료안전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의료안전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김민수
  • 기사등록 2019-09-11 12:50:05
기사수정



은평구 수색동주민센터(동장 박영미), 물빛마을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영진)는 리드힐 병원(병원장 황상원)과 지난 3일 지역주민 의료안전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건강증진과 의료 서비스 향상에 힘쓰기로 했다.


리드힐 병원 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수색동주민센터 박영미 동장과 이영진 물빛마을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황상원 리드힐 병원장, 김은애 홍보이사 등 각 기관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박영미 동장과 이영진 위원장, 황상원 원장이 협약서에 상호 서명했다.


이번 협약에서 수색동주민센터 및 물빛마을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의료서비스 대상자를 리드힐 병원으로 추천 및 의뢰(연계)하고 리드힐 병원은 의뢰된 대상자의 치료와 지원 및 사후관리를 진행한다. 협약 세부사항으로는 수색동 주민들이 리드힐 병원 이용 시 ▲ 비급여 MRI 또는 입원료 할인 ▲ 필요 보조기 지급 ▲ 영양제 1회 서비스 및 입원 물품 무료 제공 등이다. 


황상원 병원장은 “업무협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정확한 진단과 처방을 통해 최상의 의료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물빛마을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영진 위원장도 함께 참여 “척추관절 전문 병원으로 쾌적한 환경을 갖춘 리드힐 병원과의 협약으로 주민들의 건강복지가 향상돼 행복한 삶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 며 “ 지역주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병원으로 성장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수색동 박영미 동장은 “협약에 협조해 준 리드힐병원에 감사의 마음” 을 전하면서 “오늘의 협약을 시작으로 향후 리드힐 병원과의 유기적인 상호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지역주민의 건강과 복지가 증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39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기후변화주간 ‘지구의 날’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추진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지구의 날’ 기념 소등행사 동참
  •  기사 이미지 아산署,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밀착형 홍보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