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운양동 한강신도시 리버에일린의 뜰 경로당 개소식 최장수 김포분실장
  • 기사등록 2019-11-05 10:24:11
기사수정



운양동 한강신도시 리버에일린의 뜰 경로당(회장 최차랑)이 지난 1일 신명순 김포시의회의장, 김인수 김포시의회 의원, 이석영 대한노인회 김포시 지회장, 두정호 운양동장을 비롯한 회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했다.

 

신명순 김포시의회의장은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어르신들의 따뜻한 공간이 될 리버에일린의 뜰 경로당의 개소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웃음이 가득한 나눔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차랑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랜 준비 끝에 어르신들의 나눔의 장인 경로당이 개소하게 됨에 너무 기쁘고, 앞으로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개소식에 참석한 두정호 운양동장은 어르신들이 노년을 즐기고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 되고 화합하고 서로를 위해주는 행복하고 웃음 넘치는 경로당이 됐으면 좋겠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한강신도시 리버에일린의뜰 경로당은 지난 1017일 설치 신고를 완료하고 앞으로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즐거움 가득한 여가선용의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77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