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7회 안산관광사진 전국공모전 수상작 시상 및 전시회 개최 -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제2전시실에서 오는 11월 15일 수상작 시상, 11월 14일부… 이정수
  • 기사등록 2014-11-13 13:50:00
기사수정

 

▲ 안산관광사진 공모전1(금상,아침설경,이종문)     © 이정수

안산시(시장 제종길)는 지난 3월부터 추진한7회 안산관광사진 전국공모전수상작 시상을 오는 1115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제2전시실에서 갖는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안산의 사계절과 나날이 발전되어 가는 안산의 모습을 사진에 담아 천혜의 자연환경과 전통문화가 어우러진 안산을 널리 알리는 관광 자원으로 활용할 목적으로 개최됐다.

 

안산시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사진작가협회 안산지부가 주관한 이번 공모전은 평소 우리가 눈으로 보고 느끼지 못했던 안산의 매력을 색다른 시각으로 담아낸 전국의 많은 사진작가들의 작품이 출품됐다.

 

지난 101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공개심사를 통해 금상에 이종문의 아침설경, 은상에 오영옥의 안산의 가을풍경과 이향우의 시화호, 동상에 김진수의 묘기와 명준욱의 석양의 염부’, 정종근의 둔배미 놀이가 선발됐으며 가작과 입선으로 68점이 입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는 1114일부터 17일까지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제2전시실에서 진행되며 안산의 수려한 자연 비경과 풍부한 예술혼을 함께 감상하고 느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한편 이번 안산관광사진 전국공모전에 선정된 입상작은 국내외 관광 박람회와 설명회, 행사 등을 비롯한 안산관광 홍보사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