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따뜻한 손길이 이어지는 정왕본동 ‘살맛나는 동네’ - SR금속(주) 정왕본동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금 쾌척 정용권 특별취재본부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0-01-02 14:00:32
기사수정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성창열)는 지난 20191231일 봉우재 마을에 위치한 SR금속() 장유만 대표로부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200만원을, 봉우재 나눔회로부터는 라면 20박스를 기부 받았다.

 

비철금속 및 특수합금 철설 등을 다루는 SR금속() 장유만 대표는 지난해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200만원을 기부한 바 있으며, 현재도 매월 정기적으로 물품을 기부해 주는 봉우재 나눔회 회원으로도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참사랑을 실천하는 기업인이다.

 

이번에 기부 받은 200만원 역시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지정 기탁되어 정왕본동 취약계층을 위한 사업에 쓰여 질 계획이다.

 

정왕본동(봉우재마을) 내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는 SR금속() 장유만 대표는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2020년부터 저소득 아동이 있는 4가구에 매월 10만원씩을 별도로 지원하겠다는 뜻도 밝혔다.

 

성창열 정왕본동장은 정왕본동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금을 후원해 주신 SR금속() 장유만 대표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기부금은 취약계층을 위한 좋은 사업에 잘 쓰여 질 수 있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업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21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