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남부도서관, 겨울방학 특강‘로봇아! 나랑 놀자’운영 - 놀이를 통해 로봇의 원리와 창의성을 키우는 수업 우정석 기자
  • 기사등록 2020-01-09 22:52:29
기사수정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울산남부도서관(관장 현태준)은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지난 7일 겨울방학 첫 번째 특강 로봇아! 나랑 놀자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로봇아! 나랑 놀자는 지난 7일부터 오는 11일까지 5회 운영되며, 로봇을 만들면서 놀이를 통해 로봇의 원리와 창의성을 키우는 수업이다. 이번 첫 수업은 아기 새 로봇 버디를 만들고 모터는 어떻게 움직이는지에 대해 알아보는 내용으로 진행되었으며, 학생들의 호기심 충족과 창의력을 맘껏 발휘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그밖에 겨울방학 특강으로 요리로 배우는 세계나라’, ‘ 책과 함께하는 나도 유튜브 크리에이터’ 2개 프로그램은 오는 14일부터 운영될 예정이다.

 

남부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겨울방학특강은 초등학생들이 관심 있는 분야를 찾아 창의성도 키우고 소통과 협력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겨울방학 특강에 대한 문의는 남부도서관 평생교육팀(259-7561)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28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