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북부도서관, 「북부소방서와 함께하는 안전 빙고!」 운영 - 생명과 직결된 안전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배워 유재원 대구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20-01-10 16:26:02
기사수정

(대구=뉴스21통신) 유재원기자 = 구광역시립북부도서관은 122() 오후 2, 123() 오전 102에 걸쳐 초등 4~6학년을 대상으로 배움터(3)에서 북부소방서와 함께하는 안전 빙고!프로그램을 마련하고, 114() 오전10시부터 참가자를 모집한다.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교통, 소방, 응급처치 등 안전 관련 내용을 소방상식 문제, 심폐소생술 연습, 소방관련 초성게임, 소방관 체력시험 체험 등 재미있는 레크레이션과 빙고게임으로 북부소방서 교육담당 소방관이 직접 진행한다.


북부소방서에서 이번 프로그램 참가자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며, 학생들이 책 1권을 각자 준비하여 친구들과 서로 교환하는 시간도 가진다.


구광역시립북부도서관 이해령 관장은 이번 안전 프로그램 운영으로 초등학생들이 생명과 직결된 안전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배워 학교 및 교외 생활에서 안전 지킴이와 도우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로그램 신청은 북부도서관 홈페이지(bukbu-lib.daegu.kr 평생교육- 온라인 신청)를 통해 신청하면 되고, 선착순이며 무료이다.


3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28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