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령해경, 설 연휴 해양사고 대비 즉시 대응태세 강화 김흥식 본부장
  • 기사등록 2020-01-21 11:58:26
기사수정


▲ 보령해양경찰서


보령해양경찰서(서장 성대훈)는 이번 설을 맞아 관내 해상에서 벌어질 수 있는 상황에 대비해 즉시 대응태세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보령해경에 따르면 우선 설 명절 여객선, 도선 승객 증가에 따라 운항관리실과 해상기상 수시파악 및 정보전파를 공유하고 어선사고 대비 어업정보통신국 등 유관기관과 비상체계를 강화한다.

 

이와 함께 보령해경 구조대는 다중이용선박 사고발생대비 취약해역 순찰활동을 강화하며, 구조장비의 신속동원 체계를 갖출 계획이다.

 

또한, 설 연휴 해양오염 사고 대비 주요 항포구와 기름저장탱크 등의 해양시설과 장기계류선박 등에 예찰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한편, 보령해양경찰서장은 특별대책 기간에 파출소 현장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유도선 선착장, 여객선 터미널 등 안전운항 점검을 통해 이용객 수송과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성대훈 서장은설 연휴 대비 즉시 대응태세를 강화함으로 우리서 관내를 찾는 모든 국민이 안전하고 편안히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보령해양경찰서 전 직원들은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36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