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시, 설 명절 물가안정 캠페인 실시 최장수 김포분실장
  • 기사등록 2020-01-23 16:07:05
기사수정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지난 22일 김포5일장에서 설 명절을 맞아 과일 및 농수산물 등 설 성수품 물가안정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정하영 시장을 비롯해 이재국 경제국장, ()소비자시민모임 회원, 물가모니터요원,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5일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지역농산물 구매와 알뜰 차례상 차리기 등 물가안정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또한,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한 온누리상품권과 김포페이에 대한 홍보도 이뤄졌으며, 시장 물품을 직접 구매하면서 상인들을 격려하고, 설 성수품 16개 중점관리 대상품목의 물가 동향도 함께 살폈다.

 

정하영 시장은 설 명절을 맞아 물가걱정 없이 풍요롭고 따뜻한 명절이 될 수 있도록 물가안정과 지역상권 활성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7일마다 열리는 김포5일장은 설명절을 맞아 22일에 이어 23, 24일까지 추가 개장하며, 북변동 현대아파트 ~ KT삼거리까지 양방향은 종전대로 주차가 허용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39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