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UUD.mn=뉴스21통신.무단전재-재배포 금지17일 요미우리신문은 지난 14~16일 실시한 전국여론조사 결과 일본 정부의 코로나19 대응을 '평가 하지 않는다'고 응답한 사람의 비율이 52%였다고 전했다.
아베 정권에 대한 지지율은 47%로 지난달 17~19일 조사 때보다 5%포인트 하락 했다. 지지하지 않는다는 응답은 4%포인트 상승한 41%로 집계 됐다.
이달 초 발표된 NHK 여론조사에선 정부의 코로나19 대응을 ‘매우 평가한다’나 ‘어느정도 평가 한다’는 긍정 답변이 64%에 달했다. 부정적인 평가는 31%였다.
(재)태백시문화재단, 「2026 문화예술지원사업」 공모
(재)태백시문화재단은 지역 문화예술 진흥과 활성화를 위해 「2026 문화예술지원사업」 공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공모는 태백시에 소재한 문화예술인과 동아리, 아마추어 예술단체를 대상으로 하며, 문학, 시각, 공연, 교육, 축제, 생활예술, 네트워크 등 다양한 분야의 활동을 폭넓게 지원한다.지원금은 분야별로 차등 적용되며, 지역.
태백시, 어르신 보행 안전 위해 LED 안전지팡이 전달
태백시는 지난 9일 화전1(부녀) 경로당에서 강원특별자치도 재난안전실 주관으로 어르신 보행 안전 강화를 위한 ‘안전지팡이 전달식’을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고령친화도시 지정에 따른 고령자 교통·보행 사고 예방과 일상 속 안전 강화 정책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시 관계자들은 안전 중심 행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