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주시자원봉사센터·㈜고려진공안전 이웃돕기 활동 업무협약 체결 조재오
  • 기사등록 2020-03-02 15:25:18
기사수정



 양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종성)고려진공안전(대표 김광자)과 자원봉사 활성화를 통한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주시자원봉사센터와 고려진공안전은 지난 27일 업무협약을 체결, 관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후원 활동을 공동으로 진행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단체는 베트남 식수 위생 개선 사업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집수리 연말연시 귤 나눔행사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해 다양한 후원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김광자 대표는 양주에 거주하는 시민, 기업으로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체계적인 나눔 활동을 할 수 있어 기대된다다양한 후원활동으로 소외된 취약계층을 위해 조금이나마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성 센터장은 매년 꾸준히 이웃을 위해 앞장서는 고려진공안전에 감사하다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기업의 사회공헌과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양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려진공안전은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제주문화체험을 비롯한 재난재해 긴급구호물품 지원, 의료 나눔 캠페인 등 더불어 사는 공동체 형성을 위한 다양한 나눔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양 주 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69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