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태인읍 천단마을 김삼곤 이장, 대구 시민을 위한 기부 선행 - 대구 수성구에 직접 수확한 1천600만 원 상당 레드향 전달 김문기
  • 기사등록 2020-03-09 19:31:41
기사수정



신태인읍 천단마을 김삼곤 이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 19) 감염증 극복을 위해 대구지역에 레드향을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9일 시에 따르면 김 이장은 자신이 직접 수확한 1천600만 원 상당의 레드향 골드를 정읍시 자매결연 도시인 대구 수성구에 전달했다.

 

김 이장은 최근 대구지역 코로나 19 확진자의 급증으로 인해 마스크를 기부하고자 했으나 마스크 구입이 어려워 직접 수확한 레드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레드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진료 현장의 의료진, 근무자, 봉사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 이장은“코로나 19로 밤낮없이 고생하고 있는 대구지역 의료진과 봉사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국민의 건강과 경제를 위협하는 코로나 19로 인해 고통을 겪고 있는 모든 분들이 아픔을 이겨내고 힘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 19 백신이 개발되지 않은 상황에서 레드향의 풍부한 비타민 C가 면역력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는 만큼 레드향이 국가적 재난을 극복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75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