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두천시 제65호 착한일터로 동두천시모범운전자회 선정 이정헌
  • 기사등록 2020-03-10 17:45:01
기사수정



동두천시(시장 최용덕)9일 오전 공동모금회와 협업으로 진행하는 동두천 희망나눔 행복드림착한일터 가입식을 모범운전자회에서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최용덕 동두천시장 및 공동모금회 관계자 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모범운전자회가 동두천시 제65호 착한일터로 선정되었다.


최용덕 시장은 정부에서는 매년 복지 분야에 엄청난 예산을 쏟아 부어 다양한 사업을 실시하고 있으나, 시민이 느끼는 체감도는 낮아, 행정과 현실의 간극을 매울 수 있는 방안 마련이 시급한 실정이다.”라고 전하며, “이에 우리 동두천시는 희망나눔 행복드림후원금을 기반으로 민관협력의 보건복지서비스를 발 빠르게 구축해, 체감형 복지서비스를 강화하고, 이웃 돌봄 문화를 확산하여, 지역공동체의 회복에 주력하고 있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희망나눔 행복드림착한일터를 통한 후원금은 홀몸어르신 영양 죽 사업, 김장 나눔, 주거환경 개선, 독거노인 안부전화서비스, 사각지대 발굴조사, 행복마을 사랑나눔 결연식, 위기가구 긴급생계비 지원 등 70여 개의 주민주도형 복지사업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76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