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읍시 신태인읍, 코로나19 극복 위한 자원봉사와 기탁 이어져 - 12일, 일제 소독의 날 발맞춰 읍 기반조직 힘 합쳐 김문기
  • 기사등록 2020-03-13 20:56:46
기사수정



정읍시 신태인읍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자원봉사와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읍에 따르면 지난 12일제 소독의 날에 발맞춰 지역 내 금융기관과 전통시장, 북부노인복지관 등 다중이용시설에 집중 방역을 실시했다.

 

이날 방역 활동에는 읍 발전협의회(회장 모명석), 신태인체육회(회장 권병진), 신태인 JCI(회장 이성은) 등 읍 기반조직이 자율적으로 참여해 힘을 모았다.

 

더불어, 발전협의회는 읍에 코로나19 극복 성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모명석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불안감이 커지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을 위해 작은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에 기탁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정진선 읍장은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능동적으로 방역 활동과 기탁에 참여해주신 분들 덕분에 큰 힘을 얻었다앞으로도 지속적인 관리와 예방으로 바이러스의 지역사회 확산을 막는 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읍은 기탁받은 성금으로 마스크와 손 세정제를 구입해 지역 내 취약계층에 전달할 방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181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