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로이터통신일본 도쿄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하루 신규 확진자가 처음으로 200명을 넘어섰다.
17일 NHK는 일본 도쿄도에서 하루 동안신종 코로나 확진자 201명이 발생했다고 전했다. 이로써 도쿄의 누적 확진자 수는 2796명이 됐다.
아베 신조(安倍晋三) 일본 총리는 16일 지자체가 주민들에게 외출 중단을 촉구할 수 있도록 하는 '긴급사태'를 일본 전역으로 확대했지만, 이런 조치에도 확진자 수는 계속 늘고 있다.
(재)태백시문화재단, 「2026 문화예술지원사업」 공모
(재)태백시문화재단은 지역 문화예술 진흥과 활성화를 위해 「2026 문화예술지원사업」 공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공모는 태백시에 소재한 문화예술인과 동아리, 아마추어 예술단체를 대상으로 하며, 문학, 시각, 공연, 교육, 축제, 생활예술, 네트워크 등 다양한 분야의 활동을 폭넓게 지원한다.지원금은 분야별로 차등 적용되며, 지역.
태백시, 어르신 보행 안전 위해 LED 안전지팡이 전달
태백시는 지난 9일 화전1(부녀) 경로당에서 강원특별자치도 재난안전실 주관으로 어르신 보행 안전 강화를 위한 ‘안전지팡이 전달식’을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고령친화도시 지정에 따른 고령자 교통·보행 사고 예방과 일상 속 안전 강화 정책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시 관계자들은 안전 중심 행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