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UUD.mn=뉴스21통신.무단전재-재배포 금지중국 수도 베이징에서 지난 11일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집단감염이 발생한 이후 누적확진자 수가 140명에 육박했다.
17일 기준으로 추가 확진자 수는 31명이다.
이번 집단감염은 베이징 펑타이구의 대형 농수산물 시장인 신파디 도매 시장을 중심으로 확산하고 있다.
베이징시는 확진 판정을 받는 사람들이 늘자 이 시장과 하이뎬구에 있는 위취안 시장, 시청구 뎬타오홍롄 채소시장 등을 연달아 봉쇄하고 시장 주변 주택단지 7곳까지 봉쇄 조치했다.
(재)태백시문화재단, 「2026 문화예술지원사업」 공모
(재)태백시문화재단은 지역 문화예술 진흥과 활성화를 위해 「2026 문화예술지원사업」 공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공모는 태백시에 소재한 문화예술인과 동아리, 아마추어 예술단체를 대상으로 하며, 문학, 시각, 공연, 교육, 축제, 생활예술, 네트워크 등 다양한 분야의 활동을 폭넓게 지원한다.지원금은 분야별로 차등 적용되며, 지역.
태백시, 어르신 보행 안전 위해 LED 안전지팡이 전달
태백시는 지난 9일 화전1(부녀) 경로당에서 강원특별자치도 재난안전실 주관으로 어르신 보행 안전 강화를 위한 ‘안전지팡이 전달식’을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고령친화도시 지정에 따른 고령자 교통·보행 사고 예방과 일상 속 안전 강화 정책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시 관계자들은 안전 중심 행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전달...